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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센터 ▒▒▒▒▒▒▒▒▒▒▒
 

 

  ▒  F/A/Q

 
 

 

 Q.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A.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회원에 가입하시면 지그마리의 모든 컨텐츠와 이벤트 참여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Q.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하신후 "나의 쇼핑정보"의 [회원 정보수정]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시기 위해서 [회원정보수정]란에서 주소를 변경하시더라도
       이미 기재하셨던 배송지는 변경이 되지 않으니 고객센터 02-2214-5488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  ID /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A. 로그인 화면 오른쪽 하단의 [ID/PW 분실]란에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메일로 아이디와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이를 통해서도 확인이 어려우시면 고객센터 02-2214-5488로 전화주시거나 webmaster@jigamaree.co.kr
       문의를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알려드리겠습니다.

 Q.  회원 가입시 이미 가입된 주민등록번호라고 나옵니다.

 A. 회원 가입이 되어있는지 아닌지 모를 경우에는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주소 등 본인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정보를 기재하여 고객센터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알려드립니다.

 Q. 회원 탈퇴는 자유로운가요?

 A. 로그인 하신 후 "나의 쇼핑정보"의 [회원탈퇴신청]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구매내역이 있는 회원님은 회원님의 이름,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주소를 함께 적어 메일로 보내주시거나
       1:1 상담게시판을 통해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전자상거래의 특성상 만약의 사태를 대비해 정확히 확인하기 위함이오니, 번거로우시더라고 이 점 양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Q. 회원에 가입해야 이용할 수 있나요?

 A. 지그마리는 비회원으로도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주문을 하실 경우, 지그마리에서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 및 쿠폰,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이메일 수신을 원치 않습니다.

 A. 지그마리의 메일 서비스를 원치 않으시면 로그인 하신 후. "나의 쇼핑정보"에서 [회원정보변경] 메뉴를 이용해
       메일 서비스 수신거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Q.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은?

 A. 지그마리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점심시간 12시 00분 ~ 1시 00분),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며 전화번호는 02-2214-5488 입니다.

 Q.  지그마리의 연락처는?

 A. 전화 : 02-2216-6844
        팩스 : 02-2214-5489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심리로 14길 13 광덕빌딩 2층 (주)코사프

 Q.  회원가입시 에러가 나요.

 A. 일시적인 장애일 수 있으므로 잠시후 다시 시도해 보시고, 만일 문제가 계속되면 지그마리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즉시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Q.  나의 쇼핑정보는 무엇인가요?

 A. 나의 쇼핑정보는 회원 정보 관리, 나의 주문/배송 이력, 적립금 및 쿠폰, 1:1 상담 게시판으로 이루어진
       회원전용 서비스입니다.

 Q. 1:1 상담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A. 1:1 상담 서비스는 고객센터에서 풀지 못한 고객의 의문점이나 개인적인 요구사항들을 지그마리 고객센터에
       질문하고 답변을 얻는 1:1 비공개 게시판으로 1:1 상담 서비스 게시판은 고객님 본인과 지그마리 담당장자만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1:1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께서 무엇을 원하시는지를 파악하여 더욱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Q.  고객 센터에서 제공하는 내용은 무엇인가요?

 A. 고객센터에서는 고객들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굼금해하는 여러가지 내용들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지그마리의 배송, 반품과 환불에 대한 안내에서부터 회원가입과 해지, 반품시 참고해야 할 일반적인 정보 및
        FAQ등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궁금증을 풀어드리고 있습니다.

 Q.  비회원 구매도 가능하던데 회원이 되면 유리한 점이 있나요?

 A. 당연히 있습니다.

       예를 들면 궁금하신 점을 문의할수 있는 1:1 상담게시판이 운영되어 상담시간 이외의 문의사항에 대해 좀더
       상세히 안내받으실수 있으며, 각종 이벤트 진행시 우선 대상이 됩니다.

       즉, 지그마리 회원이 되시면
       * 주문 및 배송, 반품 및 환불 처리시 훨씬 편리한 환경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전용 특별한정 상품 제공과 상품구입시 지급되는 적립금을 현금과 같이 사용가능합니다.
       * 쇼핑백에 담으신 상품 리스트의 기록이 3일간 지속됩니다.
          (단, 쇼핑백에 넣었다고 해서 상품 수량이 확보되는 것은 아닙니다.)
       * 우수 회원 관리 및 향후 보다 강화될 지그마리 회원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즐거운 쇼핑 정보와 유용한 정보들을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개인의 회원 정보는 안전한가요?

 A.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 지그마리는 반드시 회원님의 동의를 얻습니다.
       회원의 사생활을 존중하는 지그마리는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없이 절대로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상품 또는 용역의 배송을 위하여 배송업체에게 제공되는 것은 예외로 합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변경 또는 삭제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거래의 취소, 환불 또는 부정한 거래로 인한
       사고 발생시 거래자 확인, 추적 또는 채권환수를 위하여 지그마리는 회원의 정보를 관련 금융기관 및 유관기관에
       양도 할 수 있습니다.